SK쉴더스는 ADT캡스의 새로운 시작 입니다. 안녕을 지키는 기술 SK shieldus

전체메뉴
캡스홈 무인경비 출입보안 케어 서비스 융합보안솔루션 기타 서비스 정보보안 COVID19대응
영상보안 주차·차량관리
고객지원
Home고객지원전체
iconAS간편접수
안녕하세요,
고객님

어떤 불편이 발생했나요?
바로 접수해보세요!

icon궁금합니다
  • 자주하는질문
  • ADT캡스 관련
  • 비용관련
  • 계약/배상 관련
  • 경비서비스 관련
  • AS 관련
  • 매뉴얼 관련
  • 캡스홈 관련
Q캡스홈 도어가드 APP은 최대 몇 명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A명의자(마스터)를 제외한 가족 구성원 최대 4명에게 서브계정 사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친구, 지인도 가능)
Q캡스홈 도어가드 설치 후 무선 인터넷(wifi)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문제 없나요?
A캡스홈 APP > 메뉴 > 기기설정 > ‘wifi 재설정’을 클릭하여, wifi를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합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를 현관문이 아닌, 집 내부나 다른 곳에 설치 가능할까요?
A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보안에 특화된 상품으로 임의 이동 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만약, 기기의 위치 이동 또는 이사 등으로 인해 사용 환경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에 연락해 주세요.
Q캡스홈 도어가드로 예전에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나요?
A캡스홈 APP > 캡스홈 도어가드 > '지난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최대 30일 이전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촬영 후 30일간 보관되며, 30일 이후에는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의 저장 영상을 삭제할 수 있나요?
A캡스홈 APP > 캡스홈 도어가드 > 지난영상 보기 > '선택' 을 클릭하시면, 영상 다운로드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의 영상촬영 범위가 넓어 이웃집 사생활 침해가 걱정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A도어가드 설치 시, 이웃집 사생활 침해가 걱정되는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프라이버시 마스킹 기능을 적용해드립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 안내음성을 선택하여 송출할 수 있나요?
A캡스홈 APP > 도어가드 > 실시간 대화 화면에서 '마이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3가지 안내 음성 중 선택하여 송출하실 수 있습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 배터리는 셀프 교체인데,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나요?
A캡스홈 APP > 도어가드 >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 이하가 되면 APP 메시지로 알려드리오니, 메시지 수신 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 사용 중 부가상품(뷰가드미니) 추가 시 설치비가 부과되나요?
A별도의 설치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뷰가드미니를 추가하시면 월 6,600원의 추가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의 안심플러스는 기존 라이트 상품과 동일한가요?
A도난 손해 시 최대 1천만원 / 파손 손해 시 최대 500만원 / 화재 손해 시 최대 1억원으로 총 보상 한도는 동일 합니다.
다만, 화재보험의 경우 우리집 5천만원, 이웃집 5천만원 보상으로 변경되어 이웃집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 상품과 캡스홈 라이트 상품은 동시에 가입 가능한가요?
A동시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Q대원이 출동하면 출동비가 발생되나요?
A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출동비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
Q오경보시 출동비가 발생하나요?
A오경보 발생으로 인한 출동은 출동비를 받지 않습니다.
Q이사하여 사용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세입자에게 승계가 가능한가요?
A승계가 불가능 합니다. 캡스홈 서비스는 가족관계증명서에 등재되어 있는 가족에게만 계약승계가 가능합니다.
계약 승계 후 이전 설치 시, 개통비 22,000원이 부과되며 약정기간도 유지됩니다.
Q캡스홈 도어가드 영상을 제한시간 없이,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나요?
A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앞 움직임을 15초간 촬영하며, 실시간 영상은 30초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 시간을 조정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Q고객 사정(이사, 기기 불필요)으로 인해 약정 기간내에 해지 시 위약금 면제가 가능한가요?
A고객 귀책(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위약금 면제는 불가합니다.
*위약금 산정식*
1) 잔여 계약기간 1년 이상 : 1년 월 이용료 총합의 10% (1천원 미만 절사)
2) 잔여 계약기간 1년 미만 : 잔여 계약기간 월 이용료 총합의 10%(1천원 미만 절사)
icon고객의 소리 함께라서 더 행복한 “고객 소개 제도”〉〉
내게 맞는 서비스는?
  • 캡돌이에게 물어보세요
  • 내게 맞는 무인경비, CCTV 견적이 궁금하세요?
  • 간편한 상담 신청이 필요하신가요?
  • 뷰가드 웹관제를 찾으세요?
  • AS 접수가 필요하신가요?
icon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