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캡스홈
캡스홈 도어가드
캡스홈 라이트
캡스홈 이너가드
무인경비
무인경비
영상보안
뷰가드
뷰가드 클라우드
출입보안
출입보안
근태관리
모바일출입카드
스마트워크인
스마트체크
얼굴인식 출입솔루션
사이트큐브
케어 서비스
캡스클린케어
시니어케어
주차·차량관리
T map주차
T map주차 라이트
세이프Car
스마트모빌리티
융합보안솔루션
정보보안
사이버가드
오피스홈
그룹웨어
통합보안솔루션
사이트큐브
리테일솔루션
상품도난방지
피플카운팅
디지털 디스플레이
캡스사운드 by BOSE
기타 서비스
스마트빌리지
안심플러스
경호서비스
패키지상품안내
소호창업패키지
학교안심패키지
어린이집패키지
안심경영팩
COVID19대응
캡스홈 도어가드
스마트체크
스마트워크인
캡스클린케어
오피스홈
사이버가드
전체메뉴
고객지원
Why ADT캡스
캡스홈
캡스홈 도어가드
캡스홈 라이트
캡스홈 이너가드
무인경비
무인경비
영상보안
뷰가드
뷰가드 클라우드
출입보안
출입보안
근태관리
모바일출입카드
스마트워크인
스마트체크
얼굴인식 출입솔루션
사이트큐브
케어 서비스
캡스클린케어
시니어케어
주차·차량관리
T map주차
T map주차 라이트
세이프Car
스마트모빌리티
융합보안솔루션
정보보안
사이버가드
오피스홈
그룹웨어
통합보안솔루션
사이트큐브
리테일솔루션
상품도난방지
피플카운팅
디지털 디스플레이
캡스사운드 by BOSE
기타 서비스
스마트빌리지
안심플러스
경호서비스
패키지상품안내
소호창업패키지
학교안심패키지
어린이집패키지
안심경영팩
COVID19대응
캡스홈 도어가드
스마트체크
스마트워크인
캡스클린케어
오피스홈
사이버가드
결합·제휴 혜택
결합·제휴 혜택
고객 이용 후기
서비스구축사례
이용후기
안전 인포그래픽/웹툰
가입안내
가입안내
고객지원/바로가기 Menu
AS간편접수
궁금합니다
사용자 매뉴얼
뷰가드 매뉴얼
출입통제 매뉴얼
ADT POS 매뉴얼
고객센터 앱 매뉴얼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불편합니다
고객소개제도
뷰가드 웹관제 바로가기
NSOK 고객지원 바로가기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Why ADT캡스
Why ADT캡스
주요연혁
CI디자인
홍보관
스포츠마케팅
사회공헌활동
ADT캡스 NEWS
공지사항
파란우체통
이벤트
IR 정보
고객지원
AS간편접수
궁금합니다
사용자 매뉴얼
뷰가드 매뉴얼
출입통제 매뉴얼
ADT POS 매뉴얼
고객센터 앱 매뉴얼
고객의 소리
고객소개제도
뷰가드 웹관제 바로가기
NSOK 고객지원 바로가기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SNS공유하기
궁금합니다
Home
고객지원
궁금합니다
자주하는질문
ADT캡스 관련
비용관련
계약/배상 관련
경비서비스 관련
AS 관련
매뉴얼 관련
캡스홈 관련
Q
캡스홈 도어가드 APP은 최대 몇 명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명의자(마스터)를 제외한 가족 구성원 최대 4명에게 서브계정 사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친구, 지인도 가능)
Q
캡스홈 도어가드 설치 후 무선 인터넷(wifi)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문제 없나요?
A
캡스홈 APP > 메뉴 > 기기설정 > ‘wifi 재설정’을 클릭하여, wifi를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합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를 현관문이 아닌, 집 내부나 다른 곳에 설치 가능할까요?
A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보안에 특화된 상품으로 임의 이동 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만약, 기기의 위치 이동 또는 이사 등으로 인해 사용 환경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에 연락해 주세요.
Q
캡스홈 도어가드로 예전에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나요?
A
캡스홈 APP > 캡스홈 도어가드 > '지난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최대 30일 이전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촬영 후 30일간 보관되며, 30일 이후에는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의 저장 영상을 삭제할 수 있나요?
A
캡스홈 APP > 캡스홈 도어가드 > 지난영상 보기 > '선택' 을 클릭하시면, 영상 다운로드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의 영상촬영 범위가 넓어 이웃집 사생활 침해가 걱정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A
도어가드 설치 시, 이웃집 사생활 침해가 걱정되는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프라이버시 마스킹 기능을 적용해드립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 안내음성을 선택하여 송출할 수 있나요?
A
캡스홈 APP > 도어가드 > 실시간 대화 화면에서 '마이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3가지 안내 음성 중 선택하여 송출하실 수 있습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 배터리는 셀프 교체인데,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나요?
A
캡스홈 APP > 도어가드 >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 이하가 되면 APP 메시지로 알려드리오니, 메시지 수신 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 사용 중 부가상품(뷰가드미니) 추가 시 설치비가 부과되나요?
A
별도의 설치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뷰가드미니를 추가하시면 월 6,600원의 추가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의 안심플러스는 기존 라이트 상품과 동일한가요?
A
도난 손해 시 최대 1천만원 / 파손 손해 시 최대 500만원 / 화재 손해 시 최대 1억원으로 총 보상 한도는 동일 합니다.
다만, 화재보험의 경우 우리집 5천만원, 이웃집 5천만원 보상으로 변경되어 이웃집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 상품과 캡스홈 라이트 상품은 동시에 가입 가능한가요?
A
동시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Q
대원이 출동하면 출동비가 발생되나요?
A
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출동비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
Q
오경보시 출동비가 발생하나요?
A
오경보 발생으로 인한 출동은 출동비를 받지 않습니다.
Q
이사하여 사용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세입자에게 승계가 가능한가요?
A
승계가 불가능 합니다. 캡스홈 서비스는 가족관계증명서에 등재되어 있는 가족에게만 계약승계가 가능합니다.
계약 승계 후 이전 설치 시, 개통비 22,000원이 부과되며 약정기간도 유지됩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 영상을 제한시간 없이,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앞 움직임을 15초간 촬영하며, 실시간 영상은 30초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 시간을 조정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Q
고객 사정(이사, 기기 불필요)으로 인해 약정 기간내에 해지 시 위약금 면제가 가능한가요?
A
고객 귀책(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위약금 면제는 불가합니다.
*위약금 산정식*
1) 잔여 계약기간 1년 이상 : 1년 월 이용료 총합의 10% (1천원 미만 절사)
2) 잔여 계약기간 1년 미만 : 잔여 계약기간 월 이용료 총합의 10%(1천원 미만 절사)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채팅상담 CLICK
365일 24시간 상담 신청 가능
궁금하신 내용 확인 후 답변해 드립니다.
간편상담신청 CLICK
평일 9~19시 상담 가능합니다.
전화로 간편하게 궁금한 점을 해결하세요.
캡돌이에게 물어보세요
내게 맞는 무인경비, CCTV 견적이 궁금하세요?
간편한 상담 신청이 필요하신가요?
뷰가드 웹관제를 찾으세요?
AS 접수가 필요하신가요?
내게 맞는 서비스
(출동경비,CCTV)
견적 찾기
간편
상담 신청
뷰가드
웹관제
A/S
간편 접수
채팅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