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출입보안근태관리
복잡한 근태관리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출·퇴근 관리뿐만 아니라 사업장별
맞춤형 근태관리 및 모바일 앱을 통한 근태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제품 리스트 및 소개
일반근태
근무자의 출·퇴근 및 휴무 등 기본적인 근태 현황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근무자 일/주/월 단위 근태 현황 관리
- · 실시간 출입 모니터링
- · 고객사 ERP 연동 기능
52H 근태 NEW
주 52시간 근무제 하에서 교대근무 및 시차출근제 등 근무 형태에 따른 맞춤형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 · 교대근무 및 시차출근제 등 근무형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
- · 근무정책 설정 및 조회 관리
- · 관리자 팝업 및 E-mail을 통한 알림 기능
- · 근태 현황 조회 및 캘린더 뷰 기능
모바일 근태 NEW
시·공간 제약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근태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모바일 앱을 통한 다양한 근태조회 관리
- · 모바일 앱을 통한 전체 데이터 모니터링
- * 단, 100인 미만 사업장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당장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이 필요한 모든 사업장
- 제조·생산·연구 등 업종별 근무 특성에 맞는 유연한 근태관리가 필요한 기업
- 카페·레스토랑 등 아르바이트생과 직원의 근태상황을 실시간으로 외부확인이 필요한 사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