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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T캡스가 창업고객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ADT캡스, 신규 창업자 대상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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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3-20
    ADT캡스가 창업고객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ADT캡스, 신규 창업자 대상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 실시     -       보안은 물론 운영관리, 매장홍보 등 사업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 되는 서비스 및 혜택 제공 -       최근 3개월 이내 창업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신규 창업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장 운영에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을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은 신규 창업 고객이 ADT캡스의 보안서비스 가입 시, 보안은 물론 운영관리, 매장홍보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및 혜택을 엄선한 “행운팩 7”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창업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3개월 이내 창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ADT캡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먼저, 보안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사업장의 전반적인 보안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으며, 1개월 보안서비스 월정료 무료, 1천만원 한도의 안심플러스 특약에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웰컴기프트와 함께 200만원 상당의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화재안심서비스/ 인터넷/ 차량관리 등 운영 효율성을 높여주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가입 자격 등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매달 50만 고객에게 발행하는 ADT캡스 소식지에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ADT캡스는 신규 창업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www.adtcaps.co.kr/startup.asp)를 구축하여, 창업 사전준비에서 오픈까지 단계별 전략, 창업 성공 리얼 스토리 등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용기 있는 도전을 시작한 창업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ADT캡스는 사업장의 철통보안은 물론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성공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한 사랑 나눔 ADT캡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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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3-10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한 사랑 나눔 ADT캡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임직원들의 기부 총액만큼 기업에서 추가로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후원 실시 -       사회적 약자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며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 실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9일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글로벌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동복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ADT캡스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하여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ADT캡스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월 급여의 일부 금액을 기부하면, 임직원들의 기부 총액만큼 기업이 추가로 후원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의 기부를 진행한다. 임직원과 회사 참여로 모인 기부금은 빈곤가정 보육비 지원, 학대피해 아동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현재 ADT캡스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장애인, 노인 등 주변의 소외 받는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는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안전스쿨 캠페인’, 여성 대상 강력범죄 근절을 위한 ‘여성안전 캠페인’ 등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사회 안전망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 ADT캡스, 초등학교 입학 어린이 대상 ‘안전스쿨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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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3-02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 ADT캡스가 함께 합니다! ADT캡스, 초등학교 입학 어린이 대상 ‘안전스쿨 캠페인’ 실시     -       새 학기 맞아 서울 진관초등학교서 어린이들에게 호신용 호루라기와 범죄안전가이드 전달 -       어린이들에게 아동 범죄에 대한 경각심 일깨우고, 즐거운 학교생활 위한 안전수칙 강조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2일 서울 진관초등학교에서 입학식에 참석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학교 생활을 돕기 위한 ‘안전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   안전스쿨 캠페인은 ADT캡스의 전문경호팀이 범죄 및 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해마다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번에는 입학 시즌을 맞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ADT캡스 전문경호팀은 입학식에 참석하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호신용 호루라기’를 나눠주고, 어린이들이 겪을 수 있는 범죄 및 사고 예방을 위한 상황 별 안전수칙 내용이 담긴 ‘범죄안전가이드’를 전달했다.   이 날 입학생 자녀를 둔 나지영 씨는 "최근 아동 대상 범죄가 증가하면서 자녀를 학교에 보내기 불안했다"며 "미처 생각지 못했는데 아이에게 꼭 필요한 호루라기에, 안전 교육까지 해주니 든든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ADT캡스 전문경호팀은 친숙한 이미지의 ADT캡스 마스코트 인형 탈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에게 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위험성을 인지시키고, ▲낯선 사람이 다가왔을 때 행동요령, ▲긴급상황 발생 시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학교 폭력을 겪었을 때 대처 방법 등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한 안전수칙들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했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ADT캡스는 점차 증가하는 아동 대상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시키고 어린이들의 안전한 학교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에 많은 관심이 모일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ADT캡스, 사업장 운영 효율 높여주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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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2-15
    가격은 확 낮추고, 효율성은 더욱 높였다! ADT캡스, 사업장 운영 효율 높여주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3종 출시                                                        -       ‘차량운행관리 서비스’ 차량 위치 추적, 운행 기록, 연비 정보 실시간 조회 가능 -       ‘인터넷 서비스’ 초고속 광랜 인터넷서비스를 시중 가격보다 20% 저렴하게 제공 -       ‘화재안심 서비스’ 저렴한 비용으로 화재사고부터 이웃배상, 풍수해 사고까지 보상 가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자사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자들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ADT캡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는 ▲차량운행관리 서비스 ‘ADT 세이프카’, ▲ ‘ADT 인터넷 서비스’, ▲’화재안심 서비스’ 3종으로, 보안 서비스를 넘은 새로운 편의 서비스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는 ADT캡스가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들의 고민과 필요한 점을 면밀히 연구, 검토하여 내놓은 것으로, 제휴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제공, 필요한 서비스들의 제공으로 경제성을 고려했다.   이를 통해 번거로운 별도 관리가 필요했던 차량 관리, 속도와 요금 모두 필요한 인터넷, 기존 보험으로는 불안한 화재 위협 등 우선 순위를 정해 신규 서비스들을 출시하였다.   차량운행관리 서비스 ‘ADT 세이프카’는 차량용 통신모듈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차량의 위치 및 상태를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기본 서비스인 ‘베이직’과 각종 기능을 추가한 ‘에코’, ‘프로’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세이프카 베이직은 차량의 위치, 상태 및 운행기록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기본적인 차량관제 서비스다. 세이프카 에코는 차량별 연료 소모량, 공회전 등 연비 관련 정보조회가 가능해 경제적인 운행을 도와주며, 세이프카 프로는 디지털운행기록계(DTG)에서 수집된 운행기록을 교통안전공단 서버로 자동으로 제출해줘 DTG 의무 장착 대상 차량 및 관련 업종에 유용하다.   ‘ADT 인터넷 서비스’는 ADT캡스 고객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의 100Mbps 광랜 인터넷 서비스를 기존 인터넷보다 20% 저렴하게 제공한다. 기존에 가입한 보안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합으로 관리하고 청구할 수 있어 소규모 매장이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에게 유용하다.   ‘화재안심 서비스’는 사업자들이 화재발생시 재물손해, 매출손실에 대한 불안에 주목한 서비스다. 기존 화재보험과 달리 항목 별 한도 제한이 없는 실손형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보상한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유리손해, 전기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고, 필요성은 높으나 비싸고 가입이 까다로운 풍수해/매출손실을 선택할 수 있다. ADT캡스 고객이라면 심사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안뿐만 아니라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빠른 출동과 철통 보안이라는 고유의 영역도 중요하지만 브랜드파워를 활용, 기존 고객들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ADT코리아, ‘2017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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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1-23
    2017년 No.1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임직원 화합의 장 ADT코리아, ‘2017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       창립 46주년 기념해 ADT캡스,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 임직원 약 600명 참석 -       ADT캡스 최진환 대표, “2017년 고객가치 극대화 통해 No.1 보안기업 실현” -       우수직원 시상식, 장기자랑 통해 임직원들의 노고 치하하고 화합 다지는 시간 가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1월 19일, 20일 양일간 강원 한솔오크밸리에서 ‘2017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ADT캡스를 비롯해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 임직원 약 600명이 참석해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임직원들 간의 화합을 다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작년 한해 동안 달성한 성과를 알리고 한해 동안 회사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특히, 지난 해 보안업계 최고 순위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오르며 괄목할만한 회사 브랜딩의 발전에 주목하고 임직원들간 소통과 참여가 크게 확대된 것에 대해 가장 큰 성과로 꼽았다.   2017년에는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고객 서비스 No.1 달성, ▲임직원이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 등을 강조하며 올해 회사 운영 방향과 전략을 임직원들에게 소개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직원을 선정하는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ADT캡스의 4대 핵심 가치인 Professional(전문성), Ambitious(열정), Cooperation(협력), Transparency(정직/투명성) 총 4개 부문에 걸쳐 출동대원, 관제사, 영업사원 등 130여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한편, 임직원 장기자랑 대회에서는 지역 예선을 통과한 총 9개 팀이 결승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재능과 끼를 선보였으며, 참석 임직원 전원이 총 25개 팀으로 나뉘어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단체 프로그램도 진행해 임직원들의 소속감과 결속을 도모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2016년은 모든 임직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열정을 가지고 맡은 업무에 충실히 해준 덕분에 경기가 침체된 와중에도 회사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2017년에도 ADT캡스는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해 No.1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고객들의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ADT캡스,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보안서비스부문 3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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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1-19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ADT캡스,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보안서비스부문 3년 연속 1위     -       GPS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도입 등 출동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 -       기술지원센터, 고객케어팀 분리 운영, 당일 A/S 처리 원칙 등 ‘고객서비스 No.1’ 실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18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보안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 브랜드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5회째로,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브랜드별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약 65만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2015년, 2016년에 이어 보안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만족도 1위에 오른 ADT캡스는 물리보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무인경비, 출입통제 등 보안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ADT캡스는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화,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해 보다 정교화하여 신속한 출동서비스 구축했으며, 그 결과 최근 2년 간 평균 출동시간은 35% 단축됐고, 10분 이내 출동률은 2배 이상 높이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또한 지난 해에는 ‘스마트경비해제 서비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혁신적인 보안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강화했으며, ADT캡스 보안기술연구소를 운영하며 보안 관련 원천기술 개발은 물론 차세대 생활안전시스템과 최신 보안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No.1’ 실현을 목표로 서비스 전문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 케어팀’도 별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현재 1일 이내 A/S 처리율은 3월 기준 95%를 넘어섰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출동 및 A/S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완한 ADT캡스의 노력을 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ADT캡스, 설 연휴 범죄 예방 ‘특별 경계 근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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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1-19
    ADT캡스, 설 연휴 범죄 예방 ‘특별 경계 근무’ 실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설날을 맞아 각종 범죄에 대비하기 위해 ‘특별 경계 근무’ 체제’에 돌입한다.   ADT캡스의 출동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설 연휴가 있는 1월에 빈 집이나 빈 매장을 노린 사건들이 급격히 증가하였으며, 특히 연휴 첫날 사고가 가장 많아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이에 ADT캡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이 안심하고 고향에 내려갈 수 있도록 근무 기강을 재정비하고, 범죄 취약 시간에 순찰 횟수를 늘리는 등 범죄 예방을 위해 경계 근무 체재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ADT캡스는 주택 밀집 지역과 현금 보유량이 많은 매장을 중심으로 사전 보안 점검을 실시하고,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히 출동할 수 있도록 출동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에 요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집을 비우는 기간 동안 우편물이나 우유 등을 대신 수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ADT캡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집안의 보안 및 에너지를 제어할 수 있는 ‘ADT캄’, 외부 단선에도 정상적으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ADT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설 연휴와 같이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울 때 유용한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 ADT캡스, ‘2017년 보안 트렌드 전망’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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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1-18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전망한 2017년 주요 물리보안 키워드는? ADT캡스, ‘2017년 보안 트렌드 전망’ 발표     -       1인가구 증가, 강력범죄 증가 등 사회적 요인으로 인해 보안서비스 수요 증가 전망 -       사물인터넷, 바이오인식, 인공지능 등 안전성과 편의성 강화된 첨단 보안기술 주목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2017년 물리보안 트렌드’를 발표했다.   ADT캡스는 강력범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불안감 확산과 1인가구 증가, 고령화 가속 등 인구 변화에 따라 홈보안 시장을 필두로 국내 보안산업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사물인터넷, 바이오인식, 클라우드 등 첨단 기술과 보안 상품의 융합이 가속화되면서 사용자의 편리성과 안정성이 대폭 강화된 보안솔루션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솔로 이코노미 바람에 함께 뜨는 ‘홈 보안 시장’ 2015년 우리나라 1인가구가 전체 가구의 27.2%로 52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ADT캡스는 보안업계의 올해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1인가구’로 선정했다. 1인가구 증가로 인한 솔로 이코노미 시장 성장은 보안업계의 블루오션인 ‘홈 보안 시장’ 확대에도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1인가구는 주로 원룸, 다세대주택 등 상대적으로 보안이 취약한 곳에 거주하는 경우가 많고,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특히 여성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주거 보안에 대한 니즈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늦은 저녁 귀가해 아침 일찍 집을 나서는 2030 생활 패턴을 적용한 보안 상품부터,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집 안의 안전, 보안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이 강화된 보안서비스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범죄 취약계층 맞춤형 보안서비스’ 출시 확대 지난해 여성, 어린이, 노인 등 범죄취약계층에 대한 강력범죄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이들의 안전을 위한 맞춤형 보안 상품 출시가 활발할 것으로 예측된다. 주로 여성이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위급한 상황에서 자신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호신용품뿐만 아니라 GPS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알리고 긴급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보안서비스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한 항상 사고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면서도 보안 상품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노인 가구를 위해서는 조작이 간편하고 위급상황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안+생활편의서비스 결합 확대 사물인터넷의 발달로 물리보안의 스마트화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감지센서를 통해 신호를 주고 받는 물리보안과 사물 간 통신을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는 사물인터넷은 운영 방식이 유사하기 때문에 결합과 확장이 용이하다.   이미 보안과 IoT의 결합으로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외부에서 보안 상황뿐만 아니라 조명, 전자제품 등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등 기술들이 적용되어 있고, 올해는 하우스케어는 물론, 패밀리케어, 펫케어, 헬스케어 등 보안에 각종 생활편의 서비스를 더한 결합 상품 및 서비스들이 보다 확장될 것으로 예상한다.   ‘바이오인식 기술’ 보편화 홍채, 얼굴, 정맥 등 바이오인식 기술이 각종 디바이스의 강화된 보안을 위한 인증 수단으로 급부상함에 따라 해당 기술이 보편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지문에 이어 홍채 인식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기기들이 늘어나면서 일반인들에게 바이오인식이 친근하게 인식되기 시작했고, 인식률 상승, 반응 속도 개선 등 관련 기술이 진화됨에 따라 출입통제, 금융거래 등 각종 인증 시스템이 생체 인증으로 대체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홍채인식의 경우 본인 인증에 실패할 확률이 100만분의 1 수준밖에 되지 않아 출입통제, 금융은 물론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영상보안시스템 진화 – 지능형 CCTV, 4M 초고화질, 클라우드 CCTV CCTV 설치 필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면서 영상보안 시스템의 고도화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법령 시행, CCTV 통합관제센터 구축사업 등 정부, 지자체를 중심으로 CCTV를 활용한 안전 예산을 대폭 늘리고 있다.   이처럼 범죄 예방을 위한 CCTV의 역할이 강조됨에 따라 ICT, 생체인식 등 첨단기술과 결합해 사물을 자동으로 인식하는 지능형 CCTV 솔루션이 본격적으로 확대 적용될 전망이며, 피사체 식별이 용이한 4M 이상의 초고화질 CCTV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네트워크 환경 및 영상 전송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클라우드를 통해 영상 저장 및 백업이 가능한 클라우드 CCTV가 보편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클라우드 CCTV는 별도의 저장장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초기구축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의도적인 도난이나 파손 걱정도 줄일 수 있는 등 장점이 많아 향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기술로 주목 받고 있다.   음성인식, 자연어처리 ‘인공지능 기반 지능형 서비스’ 확대 지난 해 알파고의 등장으로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보안업계에서도 인공지능에 대한 연구와 개발이 한창이다. 인공지능은 인간의 인지능력, 학습능력, 이해능력 등을 기계에 실현하는 기술로, 사람의 소리를 즉각적으로 인식하는 음성인식, 자연어처리와 같은 인공지능이 개발되고 있다. 이와 같은 인공지능 기술들은 위급한 상황에 더욱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핵심기술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영상보안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활발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는 감지센서와 CCTV간 단순 연계를 넘어서 수집된 영상정보를 자체적으로 분석해 상황을 판단하여 사용자에게 통보하는 인공지능 기반의 영상보안 시스템이 등장할 전망이다.   ADT캡스 상품개발실 김성은 전무는 “올해 보안시장은 첨단 보안 기술의 발전에 1인가구 증가, 강력범죄 증가 등 사회적 요인이 더해져 더욱 진화된 보안서비스들이 대거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ADT캡스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지속적인 기술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위한 차별화된 보안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ADT캡스, 2016년 출동데이터 분석 ‘범죄 동향’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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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1-11
    ADT캡스, 2016년 출동데이터 분석 ‘범죄 동향’ 발표     -       출입문을 통해 침입, 연휴 및 휴가, 나들이 주의, 주말 00시~05시 침입사고 가장 많아 -       귀금속 매장 사고빈도 최다. 점심 시간대 이후 손님을 가장한 범행 많아 특히 주의 요망 -       ADT캡스, 출동서비스 개선, 범죄취약기간 경계강화, 고객 보안리포트 제공 등 범죄예방 노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2016년 자사의 출동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2016년 범죄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ADT캡스 통합관제센터에서 2016년 한해 동안 발생한 자사의 무인경비 서비스 대상의 고객 수 대비 비상출동 데이터를 집계하여 분석한 결과다.   도둑의 침입경로는 출입문을 통한 침입 건수가 38.1%로 가장 높았고, 유리파손, 창문을 통한 침입 건수가 뒤를 이었다. 다른 경로를 통하기보다는 접근이 쉬운 출입문을 노린 형태가 많았고, 퇴근 시 출입문 미잠금 상태로 인한 사고도 26.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해 집이나 매장의 문을 닫거나 비울 때 출입문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시사했다.    업종 별로 살펴봤을 때는 귀금속, 슈퍼마켓, 이동통신, 요식업 순으로 비상출동횟수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귀금속, 이동통신 등 절취 가능 금액이 큰 업종과 범행이 쉽고 현금보유 가능성이 큰 마트, 음식점이 일반 업종, 사무실 등에 비해 도난 사고 비율이 높았음을 시사한다.   특히, 가장 위험도가 높은 귀금속 매장의 경우에는 영업 중 사고 발생 비율이 36%나 차지했다. 손님을 가장한 범행이 75%로 실제 강도나 유리 파손 침입 사고보다 훨씬 높아 특히 주의가 요망된다. 대부분 점심 시간대 이후 발생하였으며, 범인의 연령대는 20대가 가장 많았다.   월별로는 1월, 4월, 5월, 8월, 10월 등 연말 연시, 명절, 휴가, 나들이가 집중된 시기에, 빈 집 또는 빈 매장을 노린 사건들이 급격히 증가하였으며, 특히 연휴 첫날 사고가 가장 많아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요일 별로는 토요일, 일요일 순으로, 전체 요일의 34%를 차지해 평일 대비 주말의 사고 비율이 높았으며, 주말 발생 건 수 중 43%가 심야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발생했다.   하루 중 사고발생빈도가 가장 높았던 시간은 새벽 3시로 전체의 16%를 차지했다. 특히 자정~새벽 5시는 전체 비상출동건수의 63%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나 인적이 드문 새벽 시간이 범죄에 가장 취약한 시간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편, ADT캡스는 지속적인 출동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범죄 취약 요소들을 파악하고 이에 대비해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휴가철, 명절 연휴, 연말연시 등 범죄율이 증가하는 시기에는 ‘특별 경계 근무 체제’에 돌입하고 범죄 취약 지역 및 심야 시간대 순찰 횟수를 늘리고 있으며, 매월 분석된 출동 데이터와 범죄 예방 수칙 등을 담은 보안 리포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화, 연계추적관제시스템을 보다 정교화하여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최근 2년 간 평균 출동시간은 35% 단축됐고, 10분 이내 출동률은 2배 이상 높이는 성과를 낳았다.   뿐만 아니라, 절도범에 대한 검거 건수도 해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2016년에는 전년 대비 8.6%나 늘었다. 이 밖에 ADT캡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절도범죄 발생율은 대한민국 전체 대비 30% 수준으로, 범죄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보안효과도 입증되었다.   ADT캡스 윤병선 통합관제센터장은 “범죄유형이 갈수록 치밀해져 감에 따라 범죄 유형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보다 철저한 보안이 요구된다”며 “출입문이나 창문 상태 확인 등 기본적인 보안 점검을 습관화하고, 특히 고위험 업종이나 현금 보유량이 많은 업종 등은 범행의 표적이 되기 쉬우므로 전문 보안서비스를 활용하여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ADT캡스 최진환 대표 신년사 … 2017년은 고객 서비스 No.1 기업 우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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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1-03
    최고의 보안 서비스가 곧 회사의 경쟁력이자, 임직원의 자부심 ADT캡스 최진환 대표 신년사 … 2017년은 고객 서비스 No.1 기업 우뚝     - ADT캡스 최진환 대표, 신년사 통해 2017년 고객 서비스 No.1 강조   -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성장엔진 가속화, 신제품 출시 박차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는 2일 삼성동 본사에서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갖고, No.1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 주요 과제를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서비스 No.1’ 지속 강화, ▲열정과 응집력을 기반으로 한 성장엔진 가속화, ▲본격적인 신제품 론칭으로 삼고, 2018년 ‘No.1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기업 운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대표는 먼저, 전문성, 열정, 협력, 정직과 투명성의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을 강조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고민하는 동시에 동료들을 존중하고 성과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매사에 정직하고 투명하게 일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취임 이후 줄곧 강조한 ‘고객 서비스 No.1’을 실현하고, 최고의 보안 서비스가 곧 회사의 경쟁력이자, 임직원들의 자부심이라는 신념 하에 지속적인 투자와 프로세스 개선을 약속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줄 것을 촉구했다. 이어 각자의 자리에서 성장 엔진을 가속화하여 매출 성장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면서, 성장을 위한 추가적인 엔진으로서 본격적인 신상품 론칭 계획을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고객가치 극대화와 신규시장 개척을 목표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편의 기반의 신규 서비스 및 잠재 시장이 큰 공동주택시장을 위한 상품이 주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는 이날 시무식에서 신년 하례 및 상호 신년인사, 닭띠 직원 새해 소망발표, 케이크 커팅 및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하며 임직원 간의 결속을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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