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ADT캡스 NEWS

Home > ADT캡스 > ADT캡스 NEWS
검색
  • ADT캡스, 다문화 가정의 교육 지원 위한 ‘도서 1,400여 권’ 기부
    관련 이미지
    2017-07-18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룬 아름다운 나눔 실천 ADT캡스, 다문화 가정의 교육 지원 위한 ‘도서 1,400여 권’ 기부     -       17일 서울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도서 기부 전달식 진행 -       6월 한달 간, ADT캡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다양한 분야의 기부 도서 1,400권 마련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17일 서울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도서 1,400여 권을 기증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최근 우리 사회에 다문화 가정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들의 원활한 교육 지원과 안정적인 사회 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날 전달식은 ADT캡스 홍갑선 부사장,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황혜신 센터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기부된 도서들은 ADT캡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마련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부를 위해 ADT캡스 임직원들은 6월 한달 간 유아 및 어린이 도서 1,000여 권을 포함 인문·문학·경제·경영·사회·정치 등 다문화 가족들에게 유용한 다양한 분야의 책 총 1,418권을 기증했다.   기증 도서는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 곳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모든 임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참여한 나눔 활동을 통해 다문화 가족들이 한국 언어와 문화에 더욱 친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주변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출시
    관련 이미지
    2017-07-04
    스마트한 영상 데이터 분석 통해 매장 운영 효율 up!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출시     -       매장 출입 고객 수 집계하는 ‘피플카운팅’, 고객 동선 분석하는 ‘히트맵’ 서비스로 매장 운영 효율 높여 -       ADT뷰가드 이용 시, 저렴한 가격으로 별도의 기기 설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영상 분석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수집해 매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지능형 영상분석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ADT캡스가 지난 2월 출시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부가서비스로,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에 ▲피플카운팅(People Counting), ▲히트맵(Heat Map)과 같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매장고객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플카운팅’은 CCTV 영상 분석을 통해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 수를 집계해주는 기능이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고객 출입 수치를 비교할 수 있으며, 일일 고객 출입 결과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준다. 이를 통해 매장이 붐비는 시간 대를 파악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히트맵’은 매장 내 고객이 많이 지나다니거나 오래 머무른 구역을 분석해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기간 별, 날짜 별 고객 동선을 비교해 상품 진열이나 직원 배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가 제공하는 데이터 분석 리포트는 언제 어디서든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ADT뷰가드 신규 가입 및 이용 시, 저렴한 가격으로 별도의 기기 설치 없이 간편하게 매장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지난 2월 출시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등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놓은 신상품” 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상 모니터링은 물론, 영상분석 정보를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는 업계 최다 라인업 보유로 고객 상황 및 선호에 따라 CCTV 사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능에 따라 영상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형 ‘ADT뷰가드’, 고객 수 집계 및 고객 관심 구역까지 분석해주는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음식점, 카페 등의 화재 위험성에 노출 되어 있는 사업장에서 연기 및 불꽃을 초기에 감지하여 화재의 확산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는 ‘화재 감지‘ 및 엘리베이터 등의 폐쇄 공간에서 발생 될 수 있는 돌발 폭력, 범죄, 이상 행동에 대해 초기 대응하여 범죄를 사전 예방 할 수 있는 ‘폭력 감지’ 서비스를 추후 선보일 계획으로, 보안은 물론, 지능형 영상분석을 통해 매장운영의 편의와 효율성 제고, 생활 속의 안전까지 책임질 수 있다.   또한 ADT뷰가드는 렌탈형 상품으로 보안업체의 CCTV답게 실시간 모니터링 및 A/S 전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CCTV 업체와 달리, ADT캡스 모니터링 센터에서 녹화장비의 이상 유무를 24시간 실시간 체크해 줌으로써 고객은 별도의 신경을 쓰지 않고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으며, 또한 녹화장비의 장애 상황(정전이나 의도된 인터넷 단선) 발생 시 당일 내 현장 조치를 진행함으로써 보안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   
  • ADT캡스, 여름 휴가철 ‘보안 체크리스트’ 발표
    관련 이미지
    2017-06-22
    환한 대낮도 안심은 금물! 여름 휴가철 낮 시간 침입범죄 28% 증가 ADT캡스, 여름 휴가철 ‘보안 체크리스트’ 발표     -       6~8월 여름 휴가철 출동데이터 분석 결과, ‘토요일’, ‘새벽 1~4시’ 침입범죄 최다 발생 -       낮 시간 침입범죄 발생률 평소보다 28% 증가… 한낮에도 철저한 문단속 필수 -       여름 휴가 떠나기 전 체크리스트 꼼꼼히 살펴 침입범죄 및 도난사고 사전 예방 필요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동 데이터를 분석해 발표하고, 빈집털이 범죄 예방을 위한 ‘보안 체크리스트’를 발표했다.   ADT캡스 통합관제센터가 지난해 출동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여름 휴가철인 6월에서 8월 기간 동안, 침입범죄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요일은 전체의 17%를 차지한 토요일로 나타났으며, 시간대 별로는 새벽 1시에서 4시 사이에 전체의 약 34%의 침입범죄가 발생했다.   특이한 점으로, 6~8월에는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낮 시간 침입범죄 발생률이 연 평균보다 약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휴가를 위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가정이나 휴업하는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절도범들이 대낮에도 대범하게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늘어났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업종 별로는 귀금속매장, 약국, 음식점, 슈퍼마켓 순으로 사건 사고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장 내 고가의 물건이나 현금 보유가 많은 업종은 휴가철 보안 점검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주요 침입 경로는 유리파손 38%, 출입문 36%, 창문 13% 순이었다. 슈퍼마켓, 의류매장 등은 유리파손을 통해, 음식점, 약국, 카페, 이동통신매장 등은 출입문을 통해 침입하는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ADT캡스는 여름 휴가철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우기 전 보안 체크리스트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1. 대낮이어도 방심은 금물! 출입문 단속 철저 여름 휴가철에는 낮 시간 침입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잠시 집이나 매장을 비울 때에도 출입문, 창문 단속을 철저히 해야 한다. 또한 절도범이 침입할 때 유리를 파손하고 대범하게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므로, 특히 1층에 거주하거나 복도식 아파트의 경우 방범창을 다시 한번 점검해야 한다.   2.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및 외부 침입 경로 봉쇄 휴가를 떠나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는 새롭게 바꾸고, 우유 투입구나 출입문에 달린 렌즈 등 외부와 연결된 틈은 차단하는 것이 좋다.   3. 신문, 우유 등 배달물 집 앞에 쌓이지 않도록 조치 신문이나 우유, 택배 등 배달물은 휴가 기간 동안 집 앞에 쌓이지 않도록 배달을 정지시켜 놓아야 한다. 미리 경비실이나 배달업체에 대리 수령이나 수거를 요청하는 것이 좋다.   4. 빈집처럼 보이지 않도록 TV나 라디오 예약기능 활용 집전화를 휴대전화로 착신 전환하고, 범죄 발생률이 높은 일몰 시간 이후에는 TV나 라디오, 집안 전등의 예약 기능을 활용해 집 안에서 인기척이 느껴지도록 하는 것이 좋다.   5. 고가의 귀중품은 안전한 장소에 별도 보관 각종 귀중품은 금고에 별도 보관해두도록 한다. 금고가 없다면 은행의 금고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매장의 경우 계산대에 적은 액수 현금이라도 절대 둬서는 안 된다.   6. 번화가에 위치한 매장도 CCTV 사전점검 필수 매장이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도 이웃매장들과 휴가 기간이 겹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안심해서는 안 된다.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는 매장은 꼭 철제셔터를 내려 이중으로 잠그고, 매장에 설치된 CCTV의 녹화상태, 경보시스템의 정상 작동 여부도 한번 더 점검해야 한다.   단, ADT캡스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 이용고객이라면, 인터넷이 연결된 경우 전문 모니터링센터에서 항시 제품 및 녹화상태 관리가 가능하여, 고객의 별도 점검이나 조치 없이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DT캡스는 뷰가드 전문 모니터링센터를 통해 CCTV 녹화의 정상/비정상 상태 유무 및 녹화장비의 장애 상황(정전이나 의도된 인터넷 단선) 등을 바로 확인하여 빠른 현장 조치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휴가를 떠나기 전 보안 체크리스트를 통해 꼼꼼히 점검하고, 범죄 및 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보다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ADT캡스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철통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빈집털이 절도 등 범죄와 사고발생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오는 8월 말까지 순찰 서비스를 강화한다. 또한 장기간 집을 비우는 고객을 위해 사전 통지 시 해당 지역을 집중 순찰하는 특별보안서비스를 실시한다.    
  •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관련 이미지
    2017-06-01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6월 한 달간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고객감사 이벤트 -       ADT캡스 보안서비스를 지인에게 추천, 추천고객 가입 시,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 상품권 증정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로, ADT캡스는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방범보안서비스 부문에 4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이에 ADT캡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ADT캡스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감동 전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지만 현재 이용하고 있지 않은 지인에게 ADT캡스 서비스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고객이 ADT캡스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가입고객 모두에게 4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ADT캡스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인 추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ADT캡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ADT캡스를 대한민국 대표 보안전문 브랜드로 만들어주신 고객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이룰 수 있도록 고객가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
    관련 이미지
    2017-05-31
    빠른 출동, 빠른 A/S’로 고객 충성도 강화 ADT캡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     -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해온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보안솔루션 제공 -       지속적인 품질 개선 노력으로 당일 A/S 처리율 95.8% 달성 및 고객불만 54.9% 감소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되고 있는 브랜드키(대표 로버트 파시코프)의 고객충성도 지표인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를 기반하여 만든 국내 모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지표를 근거로 했다.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유선조사를 실시, 고객의 감정적 로열티, 태도적 로열티, 전환의도를 통해 각 산업군 별 고객충성도가 높은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한 ADT캡스는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하며 축적한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기울여 고객 충성도와 신뢰도를 높여왔다.   특히 ADT캡스는 출동 품질을 대폭 높이는 한편,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담은 웰컴기프트 패키지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장기 우수고객 대상으로 전용 상담 창구 개설하고, 부가적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해약율을 낮추고 우량 고객을 늘려 나가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ADT캡스가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펼쳐온 서비스 차별화 노력이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로 이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혁신적인 보안솔루션과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믿어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설명]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ADT캡스 정창국 경영지원본부장(사진 가운데), 한국소비자포럼 이남식 자문위원장(사진 왼쪽), 브랜드키 로버트 파시코프 대표(사진 오른쪽).  
  • ADT캡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아이러브 ADT’ 진행
    관련 이미지
    2017-05-15
    “우리 엄마, 아빠의 일터는 어떤 곳일까” ADT캡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아이러브 ADT’ 진행     -       가정의 달 맞아 전국 ADT캡스 임직원 가족 100여 명 서울 삼성동 본사 초청 -       상황실 견학, 범죄예방 안전수칙, 호신술 및 심폐소생술 교육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아이러브 ADT(I LOVE ADT)’를 진행했다.   ‘아이러브 ADT’는 ADT캡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진행하고 있는 가족 초청 프로그램으로, 임직원의 가족들을 대상으로 부모 및 배우자의 일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임직원들은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ADT캡스는 서울을 비롯해 전국 지사의 ADT캡스 임직원 가족 100여 명을 본사로 초청하여 임직원과 가족들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가한 임직원 가족들은 종합상황실을 비롯해 본사 곳곳을 둘러보며 부모 및 배우자의 직업과 주요 업무를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ADT캡스 경호팀은 참가 가족들을 대상으로 범죄예방 안전수칙 퀴즈, 호신술 실습, 심폐소생술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임직원 가족들은 ADT캡스의 마스코트 캡돌이, 출동차량과 함께 기념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회사에서 마련한 점심 식사를 함께 즐기는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DT캡스 관계자는 “출동대원, 관제사 등 밤낮으로 교대 업무에 임하는 임직원들에게 가족들과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와 같은 가족 참여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은 물론, 직업에 대한 가족 간의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화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ADT캡스, 단국대 천안캠퍼스에 대학발전기금 1억원 쾌척
    관련 이미지
    2017-05-12
    ADT캡스, 단국대 천안캠퍼스에 대학발전기금 1억원 쾌척     -       단국대 천안캠퍼스에 5년간 연 2천만원, 총 1억원의 대학발전기금 전달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 총 1억원의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개최된 기금전달식은 ADT캡스 최진환 대표이사, 단국대학교 장호성 총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ADT캡스는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 앞으로 5년 동안 연 2천만원, 총 1억원을 전달하기로 했으며, 이 발전기금은 단국대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을 위한 안전하고 질 높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쓰이게 될 예정이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미래를 위해 교육 분야에 적극 지원 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ADT캡스에서 마련한 기금이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이들이 사회에서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관련 이미지
    2017-04-24
    고객에게 인정 받은 대한민국 No.1 보안 브랜드!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      고객서비스 No.1 목표로 서비스 품질 개선, 고객가치 중심 서비스에 기업 역량 집중한 결과 -      서비스 강화에 주력, 당일 A/S 처리율 96.8%, 고객불만 54.9% 감소 등 고객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에 기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ADT캡스는 ‘A/S 원스톱 당일 처리 원칙’을 세우고 보안공백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 전문 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케어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 접수 및 원격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도 출시하여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ADT캡스는 고객들의 고민과 필요한 점을 면밀히 연구, 검토하여 경제적 혜택과 이용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들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만을 엄선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재안심 서비스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혜택을 무기로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ADT캡스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ADT캡스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하는 등 고객만족도가 대폭 향상됐다.   ADT캡스 관계자는 “오직 ‘보안’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ADT캡스의 진심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IoT 위치기반 서비스를 접목한 실내 모니터링 솔루션’ ADT시큐리티, ‘인도어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관련 이미지
    2017-04-19
    ‘IoT 위치기반 서비스를 접목한 실내 모니터링 솔루션’ ADT시큐리티, ‘인도어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        비콘 센서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 적용해 보다 정교한 피플카운팅 솔루션 기능 제공 -        매장 내 관심상품 분석 및 모니터링, 고객 동선 파악, 고객 장바구니(카드) 동선 및 체류시간 분석 가능 -        장비 및 인원 동선 파악 및 모니터링, 출입문 개폐 여부 및 미인가 인원 출입 확인 가능   ADT캡스의 그룹사이자 리테일솔루션 전문기업 ADT시큐리티(대표 원종규, www.adtsecurity.co.kr)가 IoT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사물의 동선 분석이 가능한 ‘인도어 모니터링 솔루션’을 19일 정식 출시한다.   ‘인도어 모니터링 솔루션’은 ADT시큐리티가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이케이시스와 협업하여 개발한 솔루션으로, 위치 정보를 파악하는 ‘비콘 센서’를 활용해 사물의 이동경로나 제품의 관심도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솔루션은 사물의 이동 및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쉬보드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3D 피플카운팅 센서를 통해 보다 정교하게 고객 출입 객수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제공하던 피플카운팅 솔루션에 접목함으로써 ▲매장 내 출입 고객 수 파악, ▲고객 이동 동선 파악, ▲고객 관심 상품 분석, ▲고객 체류시간 분석 등 매장 운영 및 관리에 활용 가능하며, 장비 및 인원 동선 모니터링, 출입문 개폐 여부 및 미인가 인원 출입 확인 등도 가능해 각종 건물 및 공장 등 각종 산업 현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솔루션은 패션 기업 쇼룸에 실제 적용하여 주요 전시 제품의 상태와 동선을 모니터링 하는 서비스 품질 및 기능 검증을 마쳤으며,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피플카운팅 솔루션 이용 고객도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적용이 가능하다.   ADT시큐리티 제품개발담당 김승민 팀장은 “‘인도어 모니터링 솔루션’은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센서 부착 대상(즉, 관리 대상)에 따라 동선 및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직원들의 출입을 고객 출입객 수와 구분하여 실제 출입 고객 수에 가깝게 데이터를 보정해 낼 수 있는 점에서 기존 피플카운팅 솔루션과도 차별화를 이루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보험서비스 제공 ADT캡스, 한화손해보험과 ‘화재안심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관련 이미지
    2017-04-06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보험서비스 제공 ADT캡스, 한화손해보험과 ‘화재안심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ADT캡스-한화손해보험 제휴 출시한 ‘화재안심서비스’에 대한 유기적 업무 지원 약속 -       ‘화재안심서비스’, 3월 한 달간 가입자 2,200명 돌파 … 합리적인 혜택, 편리한 가입절차가 인기 비결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와 ‘화재안심 서비스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ADT캡스 최진환 대표이사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 박윤식 대표이사 등 양사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ADT캡스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은 양사의 제휴를 통해 지난 2월 출시한 ADT캡스의 ‘화재안심 서비스’에 대한 유기적인 업무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두 기업은 향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보험서비스 개발에 대한 협업을 확대하고, 추가 협력모델 및 제휴서비스 확장에 필요한 업무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ADT캡스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와 손잡고 지난 2월 출시한 ‘화재안심 서비스’는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혜택으로 ADT캡스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보안업계와 보험업계를 대표하는 두 기업이 업무 제휴를 맺게 됐다”면서 “고객에 대한 절대적인 헌신과 보호를 회사의 사명감으로 하고 있는 ADT캡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가치 중심의 부가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의 ‘화재안심 서비스’는 기존 화재보험과 달리 항목 별 한도 제한이 없는 실손형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보상한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유리손해, 전기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고, 필요성은 높으나 비싸고 가입이 까다로운 풍수해/매출손실을 선택할 수 있다. ADT캡스 고객이라면 심사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24시간 전문보안 상담 1800-6400

ADT캡스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13 (삼성동) (우 : 06083)   사업자등록번호: 205-81-21711   대표이사: 최진환 COPYRIGHT © 2016 ADT CAPS. ALL RIGHTS RESERVED.

온라인 견적 - 업종별 서비스 가격을 알아보세요.

견적

01. 업종별 견적

가게, 사무실, 주택 등 설치 장소에 따른 견적을 확인하세요.

중분류를 먼저 선택하시면 중분류에 따른 소분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내기

02. 서비스별 견적

필요한 보안 솔루션에 따른 견적을 확인하세요.

무인경비 설명보기
무인경비는 최첨단 감지기, 신속한 출동, 사후 보상까지 책임지는 보상 서비스입니다.
영상감시 설명보기
영상보안은 고화질 CCTV로 녹화하고 필요 시 영상을 조회하는 서비스입니다. PC와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되므로 편리합니다.
출입통제 설명보기
출입통제는 카드, 지문인식 등으로 허가된 사람만 출입시키는 서비스입니다. 근태 관리, 주차관리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견적내기
팝업창 닫기
무료 전문상담 신청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보안 전문가가 맞춤형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상담 신청을 남겨주시면 보안 전문가가 신속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보다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실시간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무료상담 신청
팝업창 닫기
이벤트 정보 입력

방문견적 신청을 신청하시면, 다음날 전화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이벤트 참여
팝업창 닫기
무료정밀보안진단 추천정보 등록

01. 소개하는 고객

02. 소개받는 고객(신규가입고객)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을 신청합니다.

신청취소
팝업창 닫기
창업고객 전용 보안 상담 신청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전문가가 신속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최근 3개월 이내 창업한 고객만 신청 가능합니다.
- 영업사원 방문 시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꼭 지참해 주세요.

무료상담 신청
팝업창 닫기
고객 소개정보 등록

01. 소개하는 고객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02. 소개받는 고객(신규가입고객)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신청취소
팝업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