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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5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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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16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5년 연속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12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업종을 평가하여 서비스 최고 품질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물리보안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관련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보안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가치를 확대한 것에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ADT캡스는 '고성능 감지 시스템',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연계추적관제 시스템' 등을 도입해 신속하고 정확한 출동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으며, '전문기술지원센터',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 등을 운영해 당일 A/S 처리율 95%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   또한 ADT캡스는 고객 가치 확대를 위한 다양한 보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안서비스의 주 이용층인 사업자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ADT 뷰가드 매장관리', 'ADT 정보보안' 등 사업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부가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 안전취약계층의 주거지 보안을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선보였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의 4,000여 명의 보안전문가들이 오직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것이 이 같은 값진 결실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무한한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ADT캡스,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에 '지능형 영상분석 매장관리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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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16
    체계적인 고객 분석 데이터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ADT캡스,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에 '지능형 영상분석 매장관리 솔루션' 공급   -       ‘못된고양이’ 30개 전 직영점에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적용 -       ‘피플카운팅’, ‘히트맵’ 통해 도출된 고객 분석 데이터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적극 활용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엔캣(대표 양진호)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의 전 직영점에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를 공급했다고 16일 밝혔다. 앤켓의 '못된고양이'는 현재 국내외 1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동종업계 가맹점수 1위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들의 영상을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이다.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 수를 집계해주는 '피플카운팅', 고객이 많이 지나다니거나 오래 머무른 구역을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히트맵'과 같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엔캣은 지난 2017년 5월 못된고양이 죽전이마트점에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를 최초 도입한 후, 4월 현재 전국 30개의 모든 직영점에 해당 솔루션을 확대 적용했다. 고객이 얼마나 많이 방문하는지, 어떤 상품을 구매했는지 등 매장의 변화와 효과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주효했다. 엔켓은 지능형 영상분석을 통해 도출한 고객 데이터를 ▲매장 리뉴얼, ▲신상품 진열, ▲고객 프로모션 등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엔캣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고객 트렌드를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ADT캡스의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 매장의 고객 선호 변화를 쉽고 체계적으로 감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안과 마케팅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 고객 트렌드에 민감한 매장들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사업자 고객들의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안상품을 확대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의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지난 해 7월 정식 출시 이후 유명 프랜차이즈 안경점, 의류매장, 수입자동차 판매회사 등에 도입되었으며, 상반기 내 매장의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찰, 다운로드하고 필요한 정보를 추출해 다양한 분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매장관리 솔루션을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 ADT캡스, 정보보안 토탈케어 솔루션 'ADT 정보보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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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10
    개인정보보호는 물론 랜섬웨어 예방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ADT캡스, 정보보안 토탈케어 솔루션 'ADT 정보보안' 출시   -       PC보안, 랜섬웨어 예방, 바이러스 백신, 네트워크 보안 등 종합 정보보안 솔루션 제공 -       초기 시스템 구축비용 필요 없고, 기존 보안서비스와 통합 관리∙청구할 수 있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정보보안 토탈케어 솔루션 'ADT 정보보안'을 출시했다.   'ADT 정보보안'은 기본적인 '개인정보보호 서비스'부터 랜섬웨어∙디도스와 같은 고차원의 '네트워크 공격 차단 서비스'에 이르는 통합 정보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업장의 PC 환경에 따라 ▲PC 보안, ▲안티 랜섬웨어, ▲바이러스 백신, ▲네트워크 보안 등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초기 시스템 구축비용이 필요 없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료는 기존에 가입한 보안서비스와 통합으로 관리하고 청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PC 보안' 서비스는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 민감한 개인정보 파일을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보호하고, 메신저, 웹하드, USB 등 허용되지 않는 외부 프로그램 및 저장매체의 PC 접근을 원천 차단해 PC에 저장되어 있는 중요 정보의 외부 유출을 방지한다. 또한, 각 PC의 접속 기록과 개인정보 검출 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PC 정보 관리가 가능하다. 어린이집, 병원, 약국 등과 같이 개인정보보호법 감사 대상 사업장이나, 다양한 개인정보를 다루는 사업장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최근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 랜섬웨어 공격에 대비하기 위한 '안티 랜섬웨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허 받은 화이트∙블랙리스트 기반의 4단계 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의 허용되지 않은 행위 시도 자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며, PC에 잠복 중인 랜섬웨어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신∙변종 랜섬웨어의 파일 위∙변조 시도로부터 파일 원본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사용자가 별도로 관리할 수 있는 '보호폴더'를 제공하여 파일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법무, 세무, 회계 등 지적재산권을 보유하는 업체뿐 아니라, 부동산중개업, 병원, 일반회사 등 다량의 고객 정보를 다루는 사업장에 적합하다.   '바이러스 백신' 서비스는 듀얼엔진 기술의 강력한 바이러스 탐지 기능으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실시간으로 검사 및 치료한다. 실시간으로 불법 유해사이트를 차단하고, 윈도우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해줘 사업자 고객뿐만 아니라 개인 사용자들도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PC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는 디도스와 같은 악의적인 외부 트래픽 공격을 차단하고, P2P, 웹하드, 웹메일 등 보안이 취약한 위험 사이트의 접속을 통제할 수 있어, PC를 20대 이상 보유한 사업장이나 자체 웹사이트를 운영 중인 사업장에 유용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바이러스 및 해킹의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사업장에 정보보안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ADT캡스는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물리보안은 물론, 정보보안까지 아우르는 통합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DT 정보보안은 PC 1대 기준으로 ▲PC보안 월 4천원, ▲안티 랜섬웨어 월 4천원 ▲바이러스 백신 월 2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보안의 경우 PC 50대 미만 사업장은 월 13만원, 50대 이상은 22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ADT캡스 고객이 아니어도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ADT캡스 고객에게는 정보보안 전문 컨설턴트의 '개인정보 실태점검 가이드' 세미나 무료 초청 혜택 및 정보보안 솔루션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과 내부 정보보호를 위한 컨설팅 혜택, 사업장 환경에 맞는 솔루션도 제안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가입 신청은 ADT캡스 홈페이지(www.adtcaps.co.kr), 고객센터(1588-6400)에서 할 수 있다.  
  • ADT캡스, IoT시대에 함께 성장할 전문인재 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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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3-14
  • ADT캡스 2018년 주요 신규서비스 출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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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3-14
    ADT캡스 2018년 주요 신규서비스 출시 계획   '홈 보안 시장' 성장 확대   - ADT캡스는 국내 1인가구, 맞벌이가구, 노인가구 등 범죄취약가구가 증가하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홈 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출시 및 관련 안전∙편의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다. - 지난 해 11월, 공동주택 중심의 우리나라 주거 환경 특색을 고려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했다. - 캡스홈은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CCTV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하여 주거지 보안은 물론 다양한 생활편의 기능까지 제공하는 홈 보안 서비스다. 24시간 침입감지는 물론, 화재감지, 가족동선관리, 내위치공유 등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현관 밖 배회자도 자동 감지하여 알려주는 '캡스홈 보디가드' 서비스도 있다. 특히, 월 2-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ADT캡스는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 시장의 성장 확대를 위해 영업채널 다양화 등을 추진하는 한편, 주거 보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캡스홈에 '가스밸브 감지 서비스' 등 생활 안전 편의 기능을 확대할 계획이다. '비즈니스 케어 상품' 확대 - ADT캡스는 보안서비스의 주 이용층인 자영업, 소호(SOHO) 등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사업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이를 위해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기능적인 부분이나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 지난 해, 'ADT세이프카/세이프버스','ADT 인터넷 서비스' , '화재안심 서비스' 등 사업장 운영의 효율을 높여주는 결합 서비스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올해도 비즈니스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기업 PC의 기밀정보 유출 방지와 네트워크 해킹 예방을 위한 '정보보안 서비스', 사무 업무 효율을 높여줄 '그룹웨어 서비스' 를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며, 매장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돕는 'POS 서비스', 안전한 주차장 관리 및 운영을 돕는 '주차장 운영관리 서비스' 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지능형 영상보안 시스템' 강화 - ADT캡스는 영상보안시스템의 고도화를 위해 자사의 보안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지능형 영상보안' 분야에 대한 연구 개발을 강화하고, 이를 활용한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지난 해, CCTV에 촬영된 고객들의 동선과 입출입 정보를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ADT 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 CCTV 영상 속 움직임을 자동 감지해 통보하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으로 모니터링 효율을 높여주는 'ADT 뷰가드 마스터'를 선보인 데 이어, 폭력 상황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알려주는 '지능형 폭력감지 서비스' 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 ADT캡스, 초등학교 입학식서 어린이 범죄예방 '안전스쿨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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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3-05
    어린이 대상 범죄 예방 및 근절에 ADT캡스가 앞장 섭니다! ADT캡스, 초등학교 입학식서 어린이 범죄예방 ‘안전스쿨 캠페인’ 실시   -       입학 시즌 맞아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범죄예방 ‘호신용 호루라기’, ‘범죄 안전가이드’ 전달 -       범죄와 사고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2일 입학 시즌을 맞아 새내기 초등학생들의 안전한 학교 생활과 범죄 예방을 위해 ‘안전스쿨 캠페인’을 실시했다.   ‘안전스쿨 캠페인’은 ADT캡스가 범죄와 사고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서울 은평초등학교와 송전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이날 ADT캡스 전문경호팀 및 본사 임직원들은 입학식에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위험에 처했을 때 주변에 알릴 수 있는 ‘호신용 호루라기’를 나눠주고, 친숙한 이미지의 ADT캡스 마스코트 캐릭터를 활용해 낯선 사람이 접근했을 때의 행동요령을 직접 선보이는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범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안전수칙이 적힌 ‘범죄안전 가이드’를 나눠주며, ▲아이의 이름은 책가방 안쪽에 적어 외부에 노출시키지 않기, ▲낯선 사람이 다가오면 호루라기 불거나 큰 소리로 주변 사람에게 도움 요청하기, ▲이름, 주소, 부모님 전화번호를 물으면 단호히 거부 의사를 밝힐 것 등을 강조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강력범죄들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각종 범죄의 표적이 되고 있는 자녀들에 대한 부모들의 걱정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이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스스로 대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데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방범 보안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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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14
           사진 왼쪽부터 산업정책연구원 김태현 이사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실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전문 브랜드로 선정! ADT캡스,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방범 보안 부문 수상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13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방범 보안서비스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서비스, 소비재, 내구재, 공공 부문에 걸쳐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ADT캡스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보안솔루션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방범 보안서비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보안서비스의 본질인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화’,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하고,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접목해 고객가치 중심의 보안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 범죄취약계층의 주거지 보안을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했으며, 주 이용층인 사업자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케어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등 사업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확대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ADT캡스가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브랜드로 인정 받은 만큼, 앞으로도 혁신적인 보안솔루션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종합보안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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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12
    초대형 보안 프로젝트 성공적 수행! ADT캡스,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종합보안시스템' 구축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의 ‘종합 보안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원의 약 250만㎡ 달하는 부지에 프리미엄급 여가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세계적인 수준의 복합리조트로, 총 사업비가 2조원에 달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다.  ADT캡스는 1년여의 공사 기간을 거쳐 호텔, 테마파크, 카지노 등 제주신화월드 시설 전반에 ▲출입통제시스템, ▲순찰관리시스템, ▲스피드게이트, ▲키 관리 시스템, ▲주차관리시스템, ▲비상벨시스템, ▲종합상황시스템 등 보안솔루션 일체를 구축했다. 이번 사업은 보안솔루션 관련 단일 입찰로는 국내에서 손에 꼽힐 정도의 대규모 사업으로, 입찰 당시에도 국내 대형 SI기업 및 보안기업들의 치열한 경쟁이 있었을 정도로 업계의 큰 이슈였다. ADT캡스는 이번 사업 수행을 통해 대규모 보안솔루션에 대한 전문성과 실행 능력을 선보이고, 향후 유사 프로젝트에 대한 레퍼런스 측면에서 큰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자평했다.   제주신화월드의 개발 및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 노성환 상무는 "대형 보안 프로젝트는 대기업 계열의 SI기업들이 주로 수행해왔지만, ADT캡스는 보안기업 특유의 전문성과 실행능력, 책임감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완벽히 마무리했다"고 말했다.   ADT캡스 솔루션사업실 박병진 상무는 "이번 사업의 성공으로 ADT캡스는 향후 다양한 분야의 대형 프로젝트를 수행함에 있어 더 큰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안업계 리더로서 차별화된 보안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해 4월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호텔 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랜딩 컨벤션센터, 아시안푸드스트리트와 더불어 입점 브랜드인 YG리퍼블릭과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등을 운영 중에 있다. 올 상반기에는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워터파크, 제주신화월드 신화 리조트관이 오픈할 예정이며, 2019년까지 제주신화월드 포시즌스 리조트관과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 제주신화월드가 개관하면 완전개장이 마무리된다.
  • 설 연휴 빈집털이 예방 '특별 경계 강화 근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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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8
    “고객님, 안심하고 고향 다녀오세요!” ADT캡스, 설 연휴 빈집∙매장 털이 예방 ‘특별 경계 강화 근무’ 실시   -       2/12~2/19 ‘설 연휴 특별 경계 근무 기간’ 지정, 범죄 취약 시간 및 장소 순찰 강화 -       연휴 기간 ‘설날 당일’, ‘새벽시간’ 침입범죄 집중… 인형뽑기방, 음식점 등 주의 필요 -       귀향 전 꼼꼼하게 ‘보안 체크 리스트’ 확인하여 범죄 및 사고 미연에 방지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http://www.adtcaps.co.kr)가 설 연휴 기간 빈 집과 매장을 노린 침입 절도 범죄에 대비하기 위해 ‘특별 경계 강화 근무’에 돌입한다. ADT캡스는 오는 2월 12일부터 19일까지 ‘설 연휴 특별 경계 근무 기간’으로 정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경계 태세 강화에 나선다.   이 기간 동안 ADT캡스는 범죄에 취약한 새벽 심야 시간대의 순찰 횟수를 늘리고, 고가의 제품이나 현금 보유량이 많은 매장, 금융권, 주거 밀집 지역 등을 중심으로 사전 보안 점검을 실시한다. 고객이 요청할 경우, 연휴 기간 동안 집이나 매장에 도착하는 우편물, 신문 등 정기배달물을 대신 수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ADT캡스 종합상황실의 지난 3년간 설 연휴 출동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연휴 기간 중 설날 당일에 발생한 침입범죄가 전체의 44%로 가장 많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인적이 드물고 어두운 새벽 시간대(0시~3시)에 침입범죄가 집중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설날 당일에는 낮 시간대(12시~15시) 범죄 발생률이 해당 월 평균과 비교했을 때 약 3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설날 당일에는 성묘, 귀경 등으로 인해 집을 비우거나 휴업하는 매장이 많아, 밤뿐만 아니라 낮에도 대범하게 침입범죄가 이뤄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또한, 주요 침입경로는 출입문이 44%로 가장 높았고, 유리파손(28%), 창문(12%)이 그 뒤를 이었으며, 업종별로는 음식점, 카페, 슈퍼마켓 등 현금 융통이 많은 업종들의 도난 사고 비율이 높아 더욱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지난 해에는 도난 사고 비율 가운데 인형뽑기방 등 오락실 업종이 크게 늘었다. 지폐교환기 등 현금을 보유하고 있는 업종의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 밖에, 해당 기간에는 침입 및 도난 외에 화재 사고도 많아, 화재 예방에도 철저한 유의가 요구된다.   이와 함께 ADT캡스는 설 연휴를 안전하게 즐기기 위한 보안 체크 리스트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첫째, 집을 나서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우유 투입구와 같이 외부에서 집 안을 살펴볼 수 있는 경로들을 사전에 차단해야 한다.   둘째, 출입문과 창문의 잠금 장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는 매장은 꼭 철제셔터를 내려 이중으로 잠그고, 매장에 설치된 CCTV의 녹화상태 및 경보시스템의 정상 작동여부도 한번 더 점검한다.   셋째, 신문, 우유 등 정기 배달물들은 출타 기간 동안 업체에 일시 정지를 요청하여 현관문 앞에 쌓이지 않도록 한다.   넷째, 가스밸브를 잠그고, 난방기구 및 가전제품의 콘센트를 뽑아 누전과 화재 사고에 대비한다.   다섯째, 고가의 귀중품은 금고에 별도 보관하고, 특히 매장 계산대에는 적은 액수의 현금이라도 절대 둬서는 안 된다.   한편, ADT캡스는 24시간 침입∙화재 감지 및 신속 출동은 물론, 스마트 CCTV를 통해 현관문 앞 배회자를 실시간 감지하여 알려주는 ‘캡스홈’,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ADT 뷰가드’ 등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울 때 유용한 스마트 보안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설 연휴에 집을 비우기 전, 침입범죄 및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한 보안 점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ADT캡스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DT캡스가 제안하는 설 연휴 안심 '보안 체크 리스트' 1. 장기 외출 전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필수 2. 떠나기 전 출입문, 창문, 방범창 3. 우유, 신문 등 정기 배달물 일시 정지 4. 가스밸브 잠그고, 난방기구 및 가전제품 콘센트 제거해 화재사고 예방 5. 집∙매장 내 귀중품 및 현금 보관 절대 금지  
  • ADT코리아, '2018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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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1-23
    ADT코리아, ‘2018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       창립 47주년 기념, ADT코리아 임직원 500여 명 참석 -       임원진이 직원들의 질문에 답하는 ‘토크쇼’ 진행, 임직원 간 기업가치 공유하는 시간 가져 -       ‘우수직원 시상식’, ‘레크레이션’, ‘퀴즈쇼’ 등 임직원 성과 격려하고 화합 도모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원주 오크밸리에서 ‘2018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ADT캡스,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의 팀장급 이상 관리자 및 연간 최우수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해 회사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2018년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기조 연설을 통해 2018년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 최 대표는 ▲임직원의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영업 프로세스 및 현장지원 개선,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서비스 출시,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시장 성장 확대 등을 강조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또한 최 대표를 비롯해 캡스텍 안병걸 대표, ADT시큐리티 원종규 대표 등 ADT코리아 임원진들이 직접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토크쇼를 진행해, 직급을 막론하고 임직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ADT코리아의 성과와 비전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ADT캡스의 4대 핵심 가치인 Professional(전문성), Ambitious(열정), Cooperation(협력), Transparency(정직/투명성) 총 4개 부분에 걸쳐 지난해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16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인기가수 거미의 초청 공연과 일반인 가수들과의 숨은 가수 찾기 프로그램이 펼쳐진 ‘ADT 나이트(Night)’ 행사를 비롯, 퀴즈쇼, 레크레이션 등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과 성과를 이뤄낸 ADT코리아의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올해도 ADT코리아가 국내 보안시장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리더십을 보이는 것은 물론,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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