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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석 당일과 다음날, 침입범죄 조심하라! ADT캡스, 추석 황금연휴 범죄 예방 보안 체크리스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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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9-26
    추석 당일과 다음날, 침입범죄 조심하라! ADT캡스, 추석 황금연휴 범죄 예방 보안 체크리스트 발표     -       3년간 출동데이터 분석 결과, 연휴 첫날보다는 추석 당일과 다음날 침입범죄 많아 -       연휴 기간 요식업 및 슈퍼마켓/편의점, 현금CD기 등 범죄 발생률 높아  -       9/26~10/10 ‘특별 경계 근무 기간’ 지정, 보안 체크 리스트 발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추석 황금 연휴 동안 빈집과 매장 털이 범죄에 대비하기 위한 ‘특별 경계 강화 근무’에 돌입하고, 범죄예방 보안 체크리스트를 발표했다.   올해 추석은 임시공휴일과 한글날로 인해 최장 열흘의 황금 연휴가 가능해짐에 따라 빈 집이나 매장을 노린 침입∙절도 범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ADT캡스 보안기술연구소가 최근 3년간 추석 연휴의 출동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추석연휴 기간 발생한 침입범죄는 해당월 평소 대비, 47%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연휴 기간 중에서는 추석 당일과 다음날이 전체의 52.7%를 차지, 추석 연휴 시작이나 끝 대비 훨씬 높아, 매장이나 집을 비울 확률이 더욱 높은 날이 범죄의 타깃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   침입범죄는 평소와 같이 인적이 드물고 어두운 새벽 시간대 가장 집중되었다. 또한 업종별로는 요식업, 슈퍼마켓/편의점, 금융 현금CD기의 범죄 발생율이 높아, 일반적으로 고가의 물건이 많은 귀금속, 이동통신매장 등이 높은 평소 대비 차이를 보였다. 명절 기간, 현금 보유가 많은 업종의 범죄 및 생활형 범죄가 많았던 것으로 해석된다.   이에 ADT캡스는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특별 경계 근무 기간’으로 지정해,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히 출동할 수 있도록 출동 프로세스를 재정비하고, 범죄에 취약한 심야 시간대의 순찰 횟수를 늘리는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경계 태세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ADT캡스는 주택 밀집 지역, 현금 보유량이 많은 매장 등을 중심으로 사전 보안 점검을 실시하고, 사전에 요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연휴 기간 동안 집이나 매장에 도착하는 우편물이나 신문 등 정기간행물을 대신 수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ADT캡스는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기 위한 보안 체크 리스트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1. 떠나기 전 출입문, 창문, 방범창 단속 철저 대부분의 침입이 출입문과 창문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집을 비우기 전 출입문과 창문의 잠금장치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1층에 거주하거나 복도식 아파트의 경우 방범창 또한 다시 한번 점검해야 한다.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는 매장은 꼭 철제셔터를 내려 이중으로 잠그고, 매장에 설치된 CCTV의 녹화상태, 경보시스템의 정상 작동 여부도 한번 더 점검해야 한다.   2.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및 외부 침입 경로 봉쇄 도어락 비밀번호를 새롭게 바꾸는 것이 좋고, 우유 투입구나 출입문에 달린 렌즈 등 외부와 연결된 틈을 막아 외부에서 집 안을 살펴볼 수 있는 경로를 차단해야 한다.   3. 빈집처럼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 신문이나 우유, 택배 등 정기 배달물은 연휴 기간 동안 집 앞에 쌓이지 않도록 사전에 배달을 정지시켜 놓아야 한다. TV나 라디오, 집안 전등의 예약 기능을 활용해 집 안에서 인기척이 느껴지도록 하면 좋다.   4. 가스∙전기 에너지 안전 사고 주의 혹시 모를 화재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가스밸브를 꼭 잠그고, 전기장판, 히터 등 난방용품은 물론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의 콘센트는 뽑아 두는 것이 좋다.   5. 고가의 귀중품은 안전한 장소에 별도 보관 각종 귀중품은 금고에 별도 보관해두도록 한다. 금고가 없다면 은행의 금고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사업장의 경우 계산대에 적은 액수의 현금이라도 절대 둬서는 안 된다.   6. 성묘 시 차량 도난 주의 매년 명절을 앞두고 성묘객들의 차량만을 노리는 차량털이범이 증가한다. 성묘 주차 시에는 차에 귀중품을 두고 내리지 말고, 짧은 시간 차를 비우더라도 꼭 문을 잠그고 하차해야 한다.   이 밖에, ADT캡스는 우수한 영상 화질과 선명도는 물론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영상보안솔루션 ‘ADT 뷰가드’, 외부 단선에도 정상적으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ADT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울 때 유용한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연휴는 빈집 및 매장 털이 범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귀경이나 여행으로 집을 비우기 전에 철저한 보안 점검을 실시해 범죄 및 사고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연휴 기간 동안 ADT캡스는 더욱 강화된 철통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고 전했다.  
  • ADT캡스,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 ‘ADT 아이 프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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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9-13
    움직임 자동 감지로 모니터링의 효율성을 높인다! ADT캡스,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 ‘ADT 아이 프로’ 출시     -        다수의 CCTV 영상 속 움직임 감지 시 자동으로 해당 화면 보여주는 ‘스마트 팝업 기능’ -        소규모 인원으로 효율적 모니터링 가능, 관공서, 학교, 빌딩, 공장 등 사업장 적합 -        움직임 이력 조회 및 요일/시간 설정, 저장장치 오류 실시간 확인,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 재생 동시 지원 등 사용자 편의성 강화   아파트에 근무하는 A 경비원은 단지 내 수많은 CCTV를 확인하느라 애를 먹고 있다. 모니터로 확인하는 각 CCTV 장면들은 작아서 때론 잘 보이지 않을뿐더러, 가까이 확인하느라 눈도 점점 침침해져 가는 것. 잠도 부족한 시간에 CCTV 화면을 계속 보고 있자니 집중도도 떨어져 불청객 확인이 어려울 때도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는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 ‘ADT 아이 프로(ADT EYE PRO)’를 신규 출시했다.   ‘ADT 아이 프로’는 최대 64채널을 동시에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으로, 움직임을 자동 감지하여 통보하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해 소규모 인원으로도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스마트 팝업 시스템’은 CCTV 영상에 움직임이 감지되면 경고음과 함께 자동으로 해당 화면을 보여주는 기능으로, 영상의 패턴 변화를 자동 인식해 사용자에게 즉각 통보하기 때문에 보다 감시를 강화할 수 있고, 신속하게 사업장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움직임 이력에 대한 기록과 조회는 물론, 각 채널 별로 스마트 팝업 시스템을 사용할 요일과 시간 설정도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 솔루션은 움직임 자동감지로 효과적인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다양한 업종에서 유익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초중고등학교에선 학교폭력이나 흡연 등 이상 행동을 조기에 파악하거나 등하교를 제외한 시간대의 방문객이나 불청객을 바로 확인해 제지할 수가 있고, 각종 관공서에선 허가되지 않은 사람의 방문이나 배회를 탐지하고, 중요한 서류나 물품이 있는 곳에 대한 감시가 용이해 진다. 그리고 빌딩이나 공장, 아파트 등에선 보다 강화된 모니터링 및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해지면서도 동시에 인건비 절감도 가능하다.   ‘ADT 아이 프로’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뿐만 아니라, 최대 128배속 영상 재생을 지원하고,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 재생을 동시 지원할 수 있으며, 녹화영상저장장치(DVR/NVR)의 오류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여기에, DVR, NVR, 아날로그 등 녹화영상저장장치와 모두 연결 가능해 통합 모니터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아이 프로’는 중대형 사업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본사 고객, 다수의 카메라 설치로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쉽지 않은 사업장에 적합한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이라며 “특히 스마트 팝업 시스템을 탑재해 더 적은 인원으로도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해 보안성은 높이고 운영 비용은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 ADT캡스가 통 크게 쏩니다! ADT캡스, 보안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 제공 ‘ADT캡스가 쏜다’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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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8-25
    ADT캡스가 통 크게 쏩니다! ADT캡스, 보안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 제공 ‘ADT캡스가 쏜다’ 이벤트 진행     -     신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추첨 통해 ADT캡스 보안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 제공 -     월정료 1년 무료, 가입 시 설치비 지원 등 당첨자 13명에게 총 600만원 상당 혜택 제공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보안서비스에 대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ADT캡스가 쏜다!’ 이벤트를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매장, 사무실, 가정 등 장소를 불문하고 보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CCTV, 출동경비, 출입통제, 근태관리 등 ADT캡스의 첨단 보안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지만 아직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adtcaps.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히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1년 무료 서비스(1명), 130만원 상당의 1년 무료 서비스(2명), 가입 시 설치비 지원(10명) 등 총 60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9월 22일 ADT캡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보안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은 느끼지만 설치를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고객 안전을 책임지는 철통 보안은 물론, 고객들의 혜택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ADT캡스, 질병관리본부와 ‘어린이 건강∙안전스쿨’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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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8-24
    어린이 사고 예방도, 어린이 건강도 ‘함께 지켜요!’ ADT캡스, 질병관리본부와 ‘어린이 건강∙안전스쿨’ 캠페인 진행   -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미취학 아동 대상 어린이 범죄 및 안전사고예방, 건강 교육 진행 - ADT캡스, 퀴즈를 통해 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위험성을 어린이 눈높이로 전달 - 질병관리본부, 9월부터 확대 시행되는 어린이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쉽게 알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24일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구로 구립 새롬마을어린이집에서 원아 11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건강∙안전스쿨, 함께 지켜요!’ 캠페인을 진행했다.   안전스쿨 캠페인은 ADT캡스의 전문 경호팀이 범죄 및 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2009년부터 9년 째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에는 새 학기를 맞아 질병관리본부와 공동으로 ‘건강∙안전스쿨’을 진행했다.   ‘함께 지켜요’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어린이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ADT캡스의 안전 강의와 질병관리본부의 어린이 건강 강의가 1시간 여에 걸쳐 진행됐다.   ADT캡스 경호팀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ADT캡스 마스코트인 ‘캡돌이’ 인형 탈을 활용, 퀴즈를 통해 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위험성을 인지시키고, ▲낯선 사람이 다가왔을 때 행동요령, ▲긴급상황 발생 시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폭력을 겪었을 때 대처 방법 ▲어린이가 따라 할 수 있는 호신술 등 위험한 상황에서 어린이들이 취할 수 있는 안전수칙들을 설명했다.   또한, 강의에 이어 어린이들의 안전한 생활을 응원하며 ‘호신용 호루라기’도 함께 전달했다.   질병관리본부는 건강 강의에서 ‘단체생활 건강 지키기’를 주제로 올바른 손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 예방접종 받기를 강조했으며, 9월부터 확대 시행되는 어린이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에 대해서도 함께 전달했다.   이날 강연자로 나선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최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범죄나 안전 사고로 인한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안전 교육의 필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특히 외부에서 보호자가 없는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간단한 규칙을 어린이의 눈높이로 교육함으로써 위험상황에 닥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라며, “ADT캡스는 앞으로도 어린이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스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1]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24일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구로 구립 새롬마을어린이집에서 원아 11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건강∙안전스쿨, 함께 지켜요!’ 캠페인을 진행했다.    
  • ADT캡스, 다문화 가정의 교육 지원 위한 ‘도서 1,400여 권’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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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18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룬 아름다운 나눔 실천 ADT캡스, 다문화 가정의 교육 지원 위한 ‘도서 1,400여 권’ 기부     -       17일 서울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도서 기부 전달식 진행 -       6월 한달 간, ADT캡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다양한 분야의 기부 도서 1,400권 마련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17일 서울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도서 1,400여 권을 기증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최근 우리 사회에 다문화 가정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들의 원활한 교육 지원과 안정적인 사회 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날 전달식은 ADT캡스 홍갑선 부사장,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황혜신 센터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기부된 도서들은 ADT캡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마련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부를 위해 ADT캡스 임직원들은 6월 한달 간 유아 및 어린이 도서 1,000여 권을 포함 인문·문학·경제·경영·사회·정치 등 다문화 가족들에게 유용한 다양한 분야의 책 총 1,418권을 기증했다.   기증 도서는 용산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 곳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모든 임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참여한 나눔 활동을 통해 다문화 가족들이 한국 언어와 문화에 더욱 친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주변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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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04
    스마트한 영상 데이터 분석 통해 매장 운영 효율 up!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출시     -       매장 출입 고객 수 집계하는 ‘피플카운팅’, 고객 동선 분석하는 ‘히트맵’ 서비스로 매장 운영 효율 높여 -       ADT뷰가드 이용 시, 저렴한 가격으로 별도의 기기 설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영상 분석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수집해 매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지능형 영상분석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ADT캡스가 지난 2월 출시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부가서비스로,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에 ▲피플카운팅(People Counting), ▲히트맵(Heat Map)과 같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매장고객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플카운팅’은 CCTV 영상 분석을 통해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 수를 집계해주는 기능이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고객 출입 수치를 비교할 수 있으며, 일일 고객 출입 결과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준다. 이를 통해 매장이 붐비는 시간 대를 파악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히트맵’은 매장 내 고객이 많이 지나다니거나 오래 머무른 구역을 분석해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기간 별, 날짜 별 고객 동선을 비교해 상품 진열이나 직원 배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가 제공하는 데이터 분석 리포트는 언제 어디서든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ADT뷰가드 신규 가입 및 이용 시, 저렴한 가격으로 별도의 기기 설치 없이 간편하게 매장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지난 2월 출시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등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놓은 신상품” 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상 모니터링은 물론, 영상분석 정보를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는 업계 최다 라인업 보유로 고객 상황 및 선호에 따라 CCTV 사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능에 따라 영상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형 ‘ADT뷰가드’, 고객 수 집계 및 고객 관심 구역까지 분석해주는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음식점, 카페 등의 화재 위험성에 노출 되어 있는 사업장에서 연기 및 불꽃을 초기에 감지하여 화재의 확산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는 ‘화재 감지‘ 및 엘리베이터 등의 폐쇄 공간에서 발생 될 수 있는 돌발 폭력, 범죄, 이상 행동에 대해 초기 대응하여 범죄를 사전 예방 할 수 있는 ‘폭력 감지’ 서비스를 추후 선보일 계획으로, 보안은 물론, 지능형 영상분석을 통해 매장운영의 편의와 효율성 제고, 생활 속의 안전까지 책임질 수 있다.   또한 ADT뷰가드는 렌탈형 상품으로 보안업체의 CCTV답게 실시간 모니터링 및 A/S 전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CCTV 업체와 달리, ADT캡스 모니터링 센터에서 녹화장비의 이상 유무를 24시간 실시간 체크해 줌으로써 고객은 별도의 신경을 쓰지 않고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으며, 또한 녹화장비의 장애 상황(정전이나 의도된 인터넷 단선) 발생 시 당일 내 현장 조치를 진행함으로써 보안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   
  • ADT캡스, 여름 휴가철 ‘보안 체크리스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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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6-22
    환한 대낮도 안심은 금물! 여름 휴가철 낮 시간 침입범죄 28% 증가 ADT캡스, 여름 휴가철 ‘보안 체크리스트’ 발표     -       6~8월 여름 휴가철 출동데이터 분석 결과, ‘토요일’, ‘새벽 1~4시’ 침입범죄 최다 발생 -       낮 시간 침입범죄 발생률 평소보다 28% 증가… 한낮에도 철저한 문단속 필수 -       여름 휴가 떠나기 전 체크리스트 꼼꼼히 살펴 침입범죄 및 도난사고 사전 예방 필요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동 데이터를 분석해 발표하고, 빈집털이 범죄 예방을 위한 ‘보안 체크리스트’를 발표했다.   ADT캡스 통합관제센터가 지난해 출동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여름 휴가철인 6월에서 8월 기간 동안, 침입범죄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요일은 전체의 17%를 차지한 토요일로 나타났으며, 시간대 별로는 새벽 1시에서 4시 사이에 전체의 약 34%의 침입범죄가 발생했다.   특이한 점으로, 6~8월에는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낮 시간 침입범죄 발생률이 연 평균보다 약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휴가를 위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가정이나 휴업하는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절도범들이 대낮에도 대범하게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늘어났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업종 별로는 귀금속매장, 약국, 음식점, 슈퍼마켓 순으로 사건 사고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장 내 고가의 물건이나 현금 보유가 많은 업종은 휴가철 보안 점검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주요 침입 경로는 유리파손 38%, 출입문 36%, 창문 13% 순이었다. 슈퍼마켓, 의류매장 등은 유리파손을 통해, 음식점, 약국, 카페, 이동통신매장 등은 출입문을 통해 침입하는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ADT캡스는 여름 휴가철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우기 전 보안 체크리스트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1. 대낮이어도 방심은 금물! 출입문 단속 철저 여름 휴가철에는 낮 시간 침입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잠시 집이나 매장을 비울 때에도 출입문, 창문 단속을 철저히 해야 한다. 또한 절도범이 침입할 때 유리를 파손하고 대범하게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므로, 특히 1층에 거주하거나 복도식 아파트의 경우 방범창을 다시 한번 점검해야 한다.   2.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및 외부 침입 경로 봉쇄 휴가를 떠나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는 새롭게 바꾸고, 우유 투입구나 출입문에 달린 렌즈 등 외부와 연결된 틈은 차단하는 것이 좋다.   3. 신문, 우유 등 배달물 집 앞에 쌓이지 않도록 조치 신문이나 우유, 택배 등 배달물은 휴가 기간 동안 집 앞에 쌓이지 않도록 배달을 정지시켜 놓아야 한다. 미리 경비실이나 배달업체에 대리 수령이나 수거를 요청하는 것이 좋다.   4. 빈집처럼 보이지 않도록 TV나 라디오 예약기능 활용 집전화를 휴대전화로 착신 전환하고, 범죄 발생률이 높은 일몰 시간 이후에는 TV나 라디오, 집안 전등의 예약 기능을 활용해 집 안에서 인기척이 느껴지도록 하는 것이 좋다.   5. 고가의 귀중품은 안전한 장소에 별도 보관 각종 귀중품은 금고에 별도 보관해두도록 한다. 금고가 없다면 은행의 금고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매장의 경우 계산대에 적은 액수 현금이라도 절대 둬서는 안 된다.   6. 번화가에 위치한 매장도 CCTV 사전점검 필수 매장이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도 이웃매장들과 휴가 기간이 겹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안심해서는 안 된다.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는 매장은 꼭 철제셔터를 내려 이중으로 잠그고, 매장에 설치된 CCTV의 녹화상태, 경보시스템의 정상 작동 여부도 한번 더 점검해야 한다.   단, ADT캡스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 이용고객이라면, 인터넷이 연결된 경우 전문 모니터링센터에서 항시 제품 및 녹화상태 관리가 가능하여, 고객의 별도 점검이나 조치 없이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DT캡스는 뷰가드 전문 모니터링센터를 통해 CCTV 녹화의 정상/비정상 상태 유무 및 녹화장비의 장애 상황(정전이나 의도된 인터넷 단선) 등을 바로 확인하여 빠른 현장 조치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휴가를 떠나기 전 보안 체크리스트를 통해 꼼꼼히 점검하고, 범죄 및 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보다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ADT캡스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철통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빈집털이 절도 등 범죄와 사고발생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오는 8월 말까지 순찰 서비스를 강화한다. 또한 장기간 집을 비우는 고객을 위해 사전 통지 시 해당 지역을 집중 순찰하는 특별보안서비스를 실시한다.    
  •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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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6-01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6월 한 달간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고객감사 이벤트 -       ADT캡스 보안서비스를 지인에게 추천, 추천고객 가입 시,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 상품권 증정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로, ADT캡스는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방범보안서비스 부문에 4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이에 ADT캡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ADT캡스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감동 전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지만 현재 이용하고 있지 않은 지인에게 ADT캡스 서비스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고객이 ADT캡스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가입고객 모두에게 4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ADT캡스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인 추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ADT캡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ADT캡스를 대한민국 대표 보안전문 브랜드로 만들어주신 고객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이룰 수 있도록 고객가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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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5-31
    빠른 출동, 빠른 A/S’로 고객 충성도 강화 ADT캡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     -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해온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보안솔루션 제공 -       지속적인 품질 개선 노력으로 당일 A/S 처리율 95.8% 달성 및 고객불만 54.9% 감소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되고 있는 브랜드키(대표 로버트 파시코프)의 고객충성도 지표인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를 기반하여 만든 국내 모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지표를 근거로 했다.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유선조사를 실시, 고객의 감정적 로열티, 태도적 로열티, 전환의도를 통해 각 산업군 별 고객충성도가 높은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한 ADT캡스는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하며 축적한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기울여 고객 충성도와 신뢰도를 높여왔다.   특히 ADT캡스는 출동 품질을 대폭 높이는 한편,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담은 웰컴기프트 패키지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장기 우수고객 대상으로 전용 상담 창구 개설하고, 부가적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해약율을 낮추고 우량 고객을 늘려 나가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ADT캡스가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펼쳐온 서비스 차별화 노력이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로 이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혁신적인 보안솔루션과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믿어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설명]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ADT캡스 정창국 경영지원본부장(사진 가운데), 한국소비자포럼 이남식 자문위원장(사진 왼쪽), 브랜드키 로버트 파시코프 대표(사진 오른쪽).  
  • ADT캡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아이러브 ADT’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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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5-15
    “우리 엄마, 아빠의 일터는 어떤 곳일까” ADT캡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아이러브 ADT’ 진행     -       가정의 달 맞아 전국 ADT캡스 임직원 가족 100여 명 서울 삼성동 본사 초청 -       상황실 견학, 범죄예방 안전수칙, 호신술 및 심폐소생술 교육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아이러브 ADT(I LOVE ADT)’를 진행했다.   ‘아이러브 ADT’는 ADT캡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진행하고 있는 가족 초청 프로그램으로, 임직원의 가족들을 대상으로 부모 및 배우자의 일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임직원들은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ADT캡스는 서울을 비롯해 전국 지사의 ADT캡스 임직원 가족 100여 명을 본사로 초청하여 임직원과 가족들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가한 임직원 가족들은 종합상황실을 비롯해 본사 곳곳을 둘러보며 부모 및 배우자의 직업과 주요 업무를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ADT캡스 경호팀은 참가 가족들을 대상으로 범죄예방 안전수칙 퀴즈, 호신술 실습, 심폐소생술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임직원 가족들은 ADT캡스의 마스코트 캡돌이, 출동차량과 함께 기념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회사에서 마련한 점심 식사를 함께 즐기는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DT캡스 관계자는 “출동대원, 관제사 등 밤낮으로 교대 업무에 임하는 임직원들에게 가족들과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와 같은 가족 참여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은 물론, 직업에 대한 가족 간의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화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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