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는 ADT캡스의 새로운 시작 입니다. 안녕을 지키는 기술 SK shieldus

전체메뉴
캡스홈 무인경비 출입보안 케어 서비스 융합보안솔루션 기타 서비스 정보보안 COVID19대응
영상보안 주차·차량관리
4
Why ADT캡스
파란우체통
HomeWhy ADT캡스뉴스 및 이벤트파란우체통
21년 04월호
Cover Story
자영업자 민준씨의 선택! ADT캡스의 캡스클린케어

작성일 : 2021-03-17

 [그래! 결심했어!]
전문적인 코로나 방역서비스 이용을 고민 중인

자영업자 민준씨의 선택은?
 
카페 운영 5년차 민준씨.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하루하루가 고민입니다. 매장 내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긴 하지만 손님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란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고민하던 민준씨는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보안업체 ADT캡스에 코로나 방역서비스 ‘캡스클린케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코로나 안심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문적인 코로나 방역서비스를 이용할지, 말지! 선택의 기로에 놓인 민준씨, 캡스클린케어 서비스를 선택한다고 민준씨의 카페에 과연 변화가 있을까요?
 
 
1/ 그래! 전문적인 코로나 방역서비스 받아 보는 거야!
자영업자들을 생각하는 세심한 배려와 꼼꼼한 방역
 
사실 코로나 방역서비스를 신청하기 전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다. 손님들을 안심시키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코로나 방역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했지만, 그리 큰 규모의 매장은 아니었기 때문에 너무 과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황이 좋아질 기미가 안보이기에 과감하게 전문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나 할까?
 
 
 
내가 선택한 ‘캡스클린케어’는 ADT캡스 계열사 캡스텍의 전문 살균 방제 서비스다. ADT캡스의 매장 보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기도 하고, 이용하다 보니 믿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생각에 결정하게 됐다. 그리고 오늘은 방역을 진행하는 대망의 첫날!
 
약속된 시간이 되자 캡스클린케어 담당자가 매장에 왔다. 그런데 방역복 차림이 아니네? 궁금함에 물어보니 확진자가 발생한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주변의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방역복이 아닌 유니폼을 입고 방문했다고 한다. 자영업자들을 위해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챙기는 모습에 제대로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운터 안쪽부터 매장 좌석, 그리고 출입구까지 빈틈없이 꼼꼼한 방역 완료! 방역 후에 캡스클린케어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 들을 수 있었다. 오늘 진행한 코로나 방역과 같은 법정전염병 살균 서비스 외에도 해충방제, 포충기 서비스, 일반 살균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살균에 사용하는 소독 약제는 모두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의 승인을 받았다고 하니 더욱 안심되는 걸?
 
 
캡스클린케어 서비스 인증 엠블럼은 어디에 붙여 드릴까요?”
 
코로나19 사태가 좀 진정되는 여름엔 해충 방제 서비스도 이용해볼까 생각을 하던 찰나에 갑자기 훅 들어온 질문! 서비스 후에는 소독증명서와 매장에 배치할 수 있는 엠블럼을 제공하는데 어디에 붙이면 될지를 물어보는 것이었다. 근데 굳이 매장 곳곳에 붙일 필요가 있을까? 물론 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첫 동기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겠다는 의지였지만, 이걸 대대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판단이 잘 서지 않았다. 무심코 방문한 고객들에게 ‘코로나19’ 상황임을 한 번 더 상기시키는 결과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2/ 매장 앞, 카운터 보이는 곳마다 놓자!
전문 코로나 방역서비스를 받는 매장이라는데?!” 달라진 손님들의 반응!
고민하다가 입구를 비롯해 손님들의 눈에 잘 띄는 곳에다 엠블럼을 놓기로 결정했다. 소독증명서도 이왕이면 카운터 쪽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방역 후 일정 시간이 지났고, 오후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매장을 다시 오픈했다. 무료한 시간도 잠시, 지나가던 대학생이 매장을 힐끗 쳐다보더니 이내 매장 안으로 들어온다. 반갑게 인사하며 주문을 받는데, 카운터 앞에 비치해둔 소독증명서를 보더니 내게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여기 카페는 코로나 방역서비스를 평소에도 받는 건가요?”
 
이야기를 나눠보니 약속 중간 시간이 비어 갈 곳이 필요했는데, 고민하다 캡스클린케어 마크보고 들어왔다고 한다. 신이 나서 나도 모르게 오늘 오전에 방역했다는 말로 시작해서 이것저것 설명을 했다. ‘엠블럼 효과, 생각보다 좋은데?’
 
이후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반응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달라졌다. 소독 인증서를 보고 신기해하는 손님부터 코로나 방역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마음이 놓인다는 단골 손님까지. 고민만 하고 전문적인 방역 서비스 선택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어땠을까? 아마 변하는 것 없이 계속 전전긍긍하고만 있었을 것 같다. 우리 매장을 위해 그리고 방문한 손님들을 위해 선택한 결정, 후회는 없다! 캡스클린케어, 앞으로도 잘 부탁해!
 
 
지금까지 캡스클린케어 서비스 선택으로 바뀐 자영업자 민준씨의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요.  ADT캡스도 맞춤형 보안, 안전 서비스들로 이겨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돕겠습니다.

 


파란우체통 4월호 전체보기
이름 비밀번호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내게 맞는 서비스는?
  • 캡돌이에게 물어보세요
  • 내게 맞는 무인경비, CCTV 견적이 궁금하세요?
  • 간편한 상담 신청이 필요하신가요?
  • 뷰가드 웹관제를 찾으세요?
  • AS 접수가 필요하신가요?
iconTOP